명언 글귀.

♠ 나에게 거는 주문(呪文)

덕치/이두진 2020. 1. 5. 15:09



   나에게 거는 주문(呪文)



   ♣ 걱정하지 말자.


두려움은 길을 밝히는 등불을 가리고, 실수와 절망의 도랑에서 헤어나올 수 없게 한다.
이제 이 두려움의 질곡에서 벗어나야 한다. 걱정한다고 달라지는 것은 없다.
삶의 모든 도전들을 당당하고 의연하게 이겨 내야 한다.

 


   ♣ 나는 부자가 될 수 있다.

 

소득은 내가 기대했던 곳과 기대하지 못했던 곳에서 온다.
나가는 돈보다는 들어오는 돈이 더 많다.  나는 내 삶을 책임지고 있으며, 현명하게 돈을 관리한다.
나는 일을 하고, 저축과 투자를 하며, 나와 다른 사람들을 위해 약간의 기부를 한다.
경제적으로 내가 필요한 것은 항상 채워진다.

 

 
  ♣ 내게 사랑이 찾아오고 있다.


타인에게 사랑과 용서를 베풀면 그들도 나에게 사랑과 격려를 줄 것이다.

내 발걸음이 머무는 곳마다 사랑을 예감한다.
내가 찾고 있는 사람도 어딘가에서 나를 찾고 있다. 나는 절대로 혼자가 아니다.

 

 
   ♣ 나는 중요한 일을 하고 있다.


나의 기술과 재능으로 나에게 걸맞는 직업과 소득을 얻을 수 있다.
나는 지금 즐겁고 보람있는 일을 하고 있다.
나는 사회에 필요한 일을 통해 그만큼의 대가를 받고 있다.
많은 사람들이 내 일의 진가를 인정하고 있으며, 나와 함께 일하는 이들도 모든 것을 만족하고 있다.
그리고 이들은 너무나 좋은 사람이다.

 

 
   ♣ 나는 건강하다.


나는 건강하고 활동적이며 아름답다.

내 몸은 신의 영혼이 거하는 집과 같으므로 몸을 소중히 여기고 좋은 음식을 먹으며,
물을 충분히 마시고 규칙적으로 운동하며, 건전한 생각을 해야 한다.
내 몸은 그 누구의 것도 아닌 나의 것이기 때문에 소중히 잘 관리해야 한다.

 

 
   ♣ 좋은 것만 생각하자.


생각이 머무는 자리에 세심히 주의를 기울여야 한다. 나는 지금 긍정적으로 변화하고 있다.
내가 사랑하는 것, 두려워하는 것, 기대하고 있는 것은 무엇이든지 내 삶 속에서 실현된다는 것을 알고 있다.
그러므로 좋은 것만 생각하도록 노력하자. 내가 받은 축복에 감사하자.

 

 
   ♣ 내 삶은 하루하루 더 좋아지고 있다.


내 삶을 스스로 조절할 수 있다는 것은 정말 행복한 일이다.
오늘은 정말 놀라운 날이 될 것이다. 내가 그렇게 만들 테니까...

 

 
   ♣ 나는 그들을 사랑한다.


내가 사랑하는 사람들이 행복하고 건강하길 바란다.
그들과 나의 길이 다르더라도 그들을 원망하지 않을 것이다. 비판도 저주도 하지 않을 것이다.

 


   ♣ 나는 그들에게 말할 것이다.


당신과 나의 길이 다를지도 모릅니다.' 

하지만 나는 당신이 나아갈 길에 행복이 드리워지길 바랍니다.' 

 

 

              


'명언 글귀.' 카테고리의 다른 글

♠ '카네기'의 인간관계 30가지 명언  (0) 2020.01.05
♠ 듣고 싶은 말  (0) 2020.01.05
♠ 한 획의 기적  (0) 2020.01.05
♠ 말을 잘하기 위한 요령  (0) 2020.01.05
♠ 톨스토이의 10訓.  (0) 2020.01.05